자유게시판

|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세요

조회 수 1804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예상했던대로...........  기존 2~3, EN D 클래스에서 더 나아간 글라이더가 나왔네요........

조만간 진에서도 비슷한 성능의 글라이더가 나올것 같은데.....

이름가지고 장난쳐보면...... EN 주옥(발음조심 ㅋㅋㅋ) 같은  등급의 글라이더라구 하네요~~  ㅎㅎㅎ

 

오존사에서 발표한 자료 함 보까요??

 

 

EnZo 선수를 위한 새로운 글라이더!

 

EnZo 패러글라이더의 새로운 클래스를 대표합니다.

이것은 오픈 클래스 대회용 글라이더를 위함이며 EN 기본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 날개의 비행 특성은 오픈 클래스 대회 시 협회에서 원하는 표준적인 성능과 안전도를 만족시켰습니다.

비록 EN 인증을 받았지만 이 글라이더의 안전도는 “오픈 클래스” 파일럿에 준하는 비행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우리의 느낌으로 이 날개는 또 다른 클래스로 나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사용하는데 쉽지 않으며, EN D등급의 날개의 표준을 기대하는 안전도를 통과한 것입니다.

이것은 2012년 시즌 전에 오픈 클래스 대회를 준비하는 상위권 선수들의 요구에 부합하며, 레이싱을 위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EnZo는 우리의 최근작품인 R10.2, R11 과 같은 평면도를 사용하였습니다.

우리는 EnZo 가 우리의 연구한 프로그램의 인증된 버전이라는 사실에 관하여 진정으로 명료하기를 원합니다.

높은 가로세로 비율의 디자인과 가장 적은 하강률을 보장하며, 최상의 성능을 가지며, 완벽한 오픈 클래스 느낌의 글라이더입니다.

 프로파일은 BBHPP 의 기술을 이용하여 개발되었으며, 안정성의 높은 등급을 통하여 속도 범위를 정하였습니다.

A와 B 두개의 라이저만 있으며, 이것은 비행시 B라이저만을 이용하여 조종하여야 하며,

최근 2개의 라이저 로 된 글라이더를 비행을 하여본 2세대의 비행기술이 반드시 필요로 합니다.

 

이 날개의 성능은 R10.2 와 거의 흡사합니다. 우리는 최고치의 활공비에서 0.1 l/d(L/D)를 감소시켜 산출하였으며,

최고의 속도를 내면서도 인증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한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이것은 명백하게 오존의 새로운 날개입니다. : 인증을 받은 상태의 글라임에도 EnZo는 대회를 위한 가장 최고의 날개이며,

 M4의 자리를 대신하는 글라이더가 아닙니다. 이것은 단순히 어리석은 테스트 보고서가 아닙니다.

 좀더 자세한 사항은 우리의 디자인 관련 부분 테스트 결과에 더 추가될 것입니다.

 EnZo는 평균적인 EN D등급의 날개를 생각하는 비행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것의 비행 안전도는 R10.2/R11 과 같은 글라이더를 비행하는 비행자들과 같은 비행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이것은 PWC 등급의 선수들에게만 적합한 글라이더로 매우 높은 등급의 캐노피 조종 기술을 필요로 하며,

 SIV 의 깊은 실속 과 고급기술 그리고, 실속이 없도록 2라인을 비행 할 수 있는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비행기술이 미숙한 비행자나 고급기술에 서투른 비행자들이라면,

높은 가로 세로비로 만들어진 이 글라이더는 조종성을 잃게 만들 수 있으며, 더 이상의 보호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걱정된다면 이 글라이더는 당신을 위한 글라이더가 아닙니다.

 

최근 대회 방식이 바뀜으로 인하여, 우리의 과제는 EnZo를 R10/R11과 같은 성능을 만드는 것이었으며

이 부분에서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우리는 최근의 결과에 만족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 있는 오존 선수들이 R10 과 R11 만큼 EnZo로 그와 같은 성공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스트레스가 있다는 사실은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타입들이 또 다른 클래스로 나뉘어져한 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높은 레벨의 선수들의 기술을 요구하며, 이러한 비행자들이 인증된 날개로 안전한 비행을 하기 위하여

제공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2011년에는 현재 인증이 통과된 M 사이즈의 한정된 수량만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며,

2012년에는 좀 더 또 다른 사이즈 까지 (만약 인증 통과가 가능하다면) 생산을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 라구 하네요!

 

 

96552.jpg

 

?
  • ?
    시몽~~ 2011.11.16 19:37

    우왕~~

    이건 등급이 있는 2라이저라는 말인데!!!~

    생각지도 못한 반전인데?~~이정도 물건을 만들어 낼 줄은...;;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빅버드 2023년도 정기총회 알려드립니다. file 조민경 2023.11.15 958
1164 돌잔치감사합니다! 황웅기 2012.01.15 1066
1163 해맞이 비행 갑니까? 1 ds5uig 김광수 2011.12.26 1741
1162 윙마운트 제작기.. 3 file saracen 2011.12.18 1527
1161 스쿨장님~성호형님~성공했심더~! 5 file saracen 2011.12.11 1566
1160 추운데 수고들 많으십니다.... 4 file 그냥 훈이 2011.12.09 1495
1159 대구활공인의밤....... 조민경 2011.12.01 1689
1158 대구패러글라이딩연합회 활공인의 밤 개최 채수복 2011.11.24 2326
1157 긴급 공지 -11월24일 목요일 비행- 3 두연 2011.11.23 1367
1156 조대장님 잘계시죠.. 2 범아 2011.11.18 1420
1155 감사 드립니다 1 버팔로 2011.11.16 1432
» Ozone의 새로운 EN D Class glider 출시 1 file 규니 2011.11.16 1804
1153 빅버드 가족을 위해 하고싶은말~~ ^^ 22 규니 2011.11.14 1348
Board Pagination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135 Next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