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했어 지니야~~ 주말 이틀 분량이 장난아니게 많아서 고생했을거야...빨리 올렸네..^^ 공보팀들 다들 너무 고생을 많이 하네.... 빅버드 회원님들 우리 공보팀원들 에게 많은 칭찬과 선물로 보답해주세요~~ ㅎㅎㅎ 합천에서 기체 너무 믿고 늦게 들어왔더니....계단 끝 마지막 깻잎고랑에서 딱 착륙...ㅠㅠ 하~~~~~~~~~~ 착륙장 못들어가긴 또 처음이네... 추석연휴 이틀 날씨가 좋아서 재미난 비행했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비행도 안하고 편집한다고 고생했다....지니킴... 공보팀원들 정말로 고생 많이 하네....찍고.편집하고 홈피에 올리고 나한데도 갈켜줘...나도 편집하게...왜 안 갈켜주는데..ㅠㅠ 내가 편집하는 그날까지 수고 해줘... 아차... 배재영씨 첫 비행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안전하게 비행하시고여 자주 스쿨에서 뵙겠습니다..
이륙시 잘 뛰는데 견제가 하나도 안 들어간다. 속도가 붙었을때 살짝이 견제를 주면 양력을 받아 더 빨리 뜨고, 앞으로 가라앉지 않고,상승력이 좋아지지.
즉, 브레이크 잡은 손은 가만 있음 안되고
기체반응에 따라 조종을 해줘야된다.
빠르면 잡고, 늦으면 풀어주고~
착륙도 잘 하는덕 왜 밑으로 많이 떨어져 충격이 있을까? 전진력이 있으면 아래로 빨리 떨어지지 않겠지? 즉, 넘 높은곳에서 브레이크를 잡아서 속도를 죽이니까 당연히 전진력이 없고 아래로 떨어지지. 착륙시 속도를 유지하던가, 속도를 주면서 최대한 땅 가까이 왔을때, 약 1m정도에서 100% 브레이크견제를 줘서 잡으면 매끄럽게 착륙이 될거다.
공보팀들 다들 너무 고생을 많이 하네....
빅버드 회원님들 우리 공보팀원들 에게 많은 칭찬과 선물로 보답해주세요~~ ㅎㅎㅎ
합천에서 기체 너무 믿고 늦게 들어왔더니....계단 끝 마지막 깻잎고랑에서 딱 착륙...ㅠㅠ
하~~~~~~~~~~ 착륙장 못들어가긴 또 처음이네...
추석연휴 이틀 날씨가 좋아서 재미난 비행했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