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버드 동영상

|  비행한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2019.08.27 23:36

일요비행-19.08.25

조회 수 276 추천 수 0 댓글 29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8.28 00:52
    고생했다 주련아 ~~ 매미구조하느라...고생들많으셨습니다...기름칠 안시켜주고 사라진 우리줌마쓰리 . .이래가지고 다음에 구하러가겠습니까...?
  • profile
    조민경 2019.08.28 09:15
    또 왜? 주련이가됐노..ㅋㅋㅋ
    빅주현 아니였나?? 바주언아...
  • profile
    박주현 2019.08.28 09:25
    지맘대로쥬ㅋㅋㅋㅋㅋ편집하면서 비행영상보니까 비행하고 싶어 죽는줄 알았어요ㅋㅋㅋ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8.28 10:27
    우리는 심심하면 바뀌니께유..ㅎㅎ
  • profile
    조민경 2019.08.28 09:18
    주현이 비행도 안나왔는데 동영상 편집한다고 고생했어~~ ㅎㅎ
    매미구조하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특히...수박하고 음료수 사들고 놀러온 만우형...
    슬리퍼신고 매미구조 가서 나무까지 타고 고생했어 형~~ㅋㅋ
    바주언 찍기 너무 잘하네.....1등 축하한다...
  • profile
    박홍삼(박광진) 2019.08.28 11:18
    이날..3마리 매미 잡는날이네..ㅠㅠ
    2마리 매미는 잡아는데...3번째는 도저히 못 잡겠데..
    만우행님이 놀려왔다가 고생 하셨네여...수고하셨습니다..
    동영상 잘 보고 갑니다...주언아 1등 축하해...마지막까지 열심히 하고...
  • profile
    아로미 2019.08.28 16:42
    입이 열개라도 할말없는 김매미 입니다. 더운날 매미 잡아주신다고 고생하신 선배님들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한마음 뿐입니다.
    (나무가 눈앞에 왔을때 나무가 뿌러질정도로 더 힘껏 발로 찼어야 했는데 ㅎㅎ )
    게다가 혼자 메달리면 외로울까 놀러온 친구매미까지 구출하신다고 더 고생들 하셨어요.

    기름칠은 제가 빈병과 파지를 좀 더 많이 모으면 그때 대패삽겹살 이라도 대접해드릴께요.. 박주언군님

    역시 농띠 부리면 티가 난다더니..요렇게 확 티를 내버렸네요 ㅠ.. 날도 선선해지니 농띠는 이제 안부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요 ;;; ㅠㅠㅠ
  • profile
    남선달 2019.08.28 16:46
    토욜 전날밤 꿈에 매미가 3마리 거미줄에 걸린꿈을 꿨다......
    글라이더 10여년 타니 인자 예지몽도 다 꾼다..ㅎㅎㅎ
    몬가길 잘했지 갔더라면 몸살 또날뻔 했네...
    주언아!! 저레 매미 됐는걸 구출했는데 진짜로 집으로 내빼삔나?
    에이!!~설마!! ㅎㅎㅎ
  • profile
    아로미 2019.08.28 16:48
    ㅠㅠㅠ
    밉다요
  • profile
    남선달 2019.08.28 17:11
    내가 좀 밉생이쥐....ㅠㅠ
    ㅎㅎㅎ
  • profile
    규니 2019.08.28 21:26
    이제 정신이 돌아온건가요??
  • profile
    박주현 2019.08.28 17:31
    ㅋㅋㅋㅋㅋㅋㅋㅋ출석 안해도 존재감 넘치는 남이사님 ㅋㅋㅋ
  • profile
    ㅈl은♬ 2019.08.28 21:16
    ㅋㅋㅋㅋㅋㅋ 공감.. 뽕희아저씨 건강 관리 잘 하셔서 비행 오래오래 열씸히 나오셔야 해요 ㅋㅋ 편찮으실 시간이 없습니다!!
  • profile
    ㅈl은♬ 2019.08.28 21:18
    주현이 편집 실력도 나날이 늘어가는구낭~ 재밌게 잘 봤어용!! ㅋㅋ
  • profile
    티케(태봉) 2019.08.28 23:27
    그냥 살짜기 매미된게 아니고 나무에 걸려서 돌았다니 몸은 괜찮은지 모르겠네~
    그나마 큰나무가 있어서 다행이었겠구만...
    다들 안전비행합시다
  • ?
    낙하산 2019.08.29 01:03
    주기적으로 매미는 한번씩 되어줘야 되나봅니다
    아주 홈피가 시끌벅적 한것이
    생동감이 넘처보여 아주 좋습니다
    다음엔 누가 나무 진액을 빨것인지 ???
    여름이 가기전에 빨대를 꼽아야 진액이 많이 나올것인되...
    글구 주현이 수고해쓰....
  • profile
    버드맨 2019.08.29 09:44
    아무래도 위험한데?
  • profile
    남선달 2019.08.29 15:34
    주언아 말이 씨 된데이....ㅠㅠ
    스쿨장님 대번에 야그 하시잖여 오랜 경험과 느낌으로 하시는 말씀이데이....ㅎㅎㅎ
    넌도 한 10여년 넘게 해보면 뱅 나가서 소변 보면 색깔만 봐도 그날 뱅 콘디션이
    팍~나온다...ㅎㅎㅎ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8.29 16:48
    판석형님이 쓰신건데용.....???
  • profile
    남선달 2019.08.29 17:49
    아~~~!!
    그러네....ㅎㅎㅎ
    니가 하도 출연을 많이해가 내가 헷갈맀다....ㅎㅎㅎㅎ
    판석이 형님 짠밥되면 다 알고 한마디 던지신게지...ㅎㅎㅎ
    쏴리~~^^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8.29 21:08
    우리 남이사님..인자 코에 이어서 눈까지...ㅠㅠㅠㅠㅠ
  • profile
    규니 2019.08.30 08:30
    눈 뿐이겠나???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8.30 14:53
    용균형님..남이사님 생신날 생일빵때문에 두려워서 스쿨안오셨다는 소문이....
  • profile
    남선달 2019.08.30 16:02
    눈치 챘냐?? ㅠㅠ
    아무한테도 야그를 안했는데 우찌 알았노...ㅎㅎㅎ
    요즘 내 형편이 이렇다...
    근데 생일빵은 얻어 묵어야 하는거 아니가?
    생을을 축하는 몬할 망절 뜯어 묵어야겠냐.....
    고마해라...마~이 무따 아이가...!!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8.30 17:16
    남이사님 ..! 집에 컴푸타 앞에 딱~앉아가지고 편집 3시간 4시간씩 주에 한번씩 하면 회원 하나하나의 마음이 다 들여다봐지는 경지에 이르게 됩니다 ㅎㅎㅎㅎ
  • profile
    박홍삼(박광진) 2019.08.29 10:53
    지은아...주현아...
    봉희행님...좀 심각해 병원에서 불치병 판정 받았어..ㅠㅠ
    몇 개월동안 검사는 다 받고 인제 판정 났네...
    언제가는....아니....때되면.....
    죽는병....????
    걱정마라 너희들보다 더 오랫동안 삶을 살걸..벽에 된장 칠 할때까지...ㅎ
  • profile
    남선달 2019.08.29 15:45
    니가 홍길동이냐?
    아버지를 아버지라 몬쓰고 똥을 똥이라 몬쓰고로.....ㅠㅠ
    똥이 더럽냐? 우리 나이쯤 되면 냄새도 맡아기미 건강상태도 체크 할줄 알고 좋은 향기라 생각 해야쥐...ㅎㅎㅎ
    아~~!!
    새벽에 회사에 출근하면 회사와 담벼락 붙어있는 돼지 축사에서 머리가 띵~할 정도로 쓰나미처럼 밀려오는 돼지똥의 구수한 향연들 ....
    쥑인다....ㅠㅠ
  • profile
    남선달 2019.08.29 18:17
    지금 조회수가 140회나 되는데 누가이레 많이 보노....?
    난 한번 보는것도 인자 지겹드만.....
    비행하러 몇사람 갔노?
    빅버드 식구들만 봐도 한 3번 이상씩은 봐야 하는 횟순데....
    동영상 다~닳겠다...엔간히들 봐라....일들은 안 혀냐...?ㅎㅎㅎ
    유투브로  보도록  하면 광고 붙겠다...ㅎㅎㅎ
  • profile
    ㅈl은♬ 2019.08.29 18:30
    ㅋㅋㅋ 요기 댓글 맛집이라고 해서 구경 왔는데요? 영상도 재밌지만, 댓글이 화기애애~ 열띤 토론의 장 같습니다. 뽕희아저씨의 활약이 제일 큰 듯 하고요?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