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버드 갤러리

|  빅버드 이야기를 담은 사진입니다

profile
조회 수 348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지극히 개인적인 _ 지은이의 시각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 )

 

일요일에 비행을 가려고 했는데 말이에요...  일요일에 비가 온대서 말이지요... ☞☜

그래서 토요일에 갔지 말입니다... 그러고 일요일은 쉬려고 굳게 다짐했단 말이지요... ☞☜

그런데 또!!! 몇 년에 한번 갈까 말까 한 칠포를 간다 그러시지 말입니다... ☞☜

 

(하... 이틀 연속 비행은 피곤한데... 월요일 출근해야 하는데... 내 체력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고 결국 이틀 연속 비행을 갔네요..... OTL

 

지금 저의 프로필 사진도 칠포해수욕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60회 졸업비행을 위해서 키보다 높은 철조망 쳐진 철제대문을 타넘고, 20~30분 급경사를 장비를 메고 3번이나 올라갔던 추억도 있고,

 

좁은 구간에 릿지 타면서 동환이 오빠(예전 회원) 피하려다가 자동으로 작은 소나무 옆에 탑랜딩 매미 한 추억도 있고,

 

다른 회원이 강풍 때문에 이륙 실패 13번 하는 걸 목격한 추억도 있고,

 

그렇게 힘들게 장비 메고 올라갔다가 하늘만 쳐다보다가 장비 메고 다시 내려온 추억도 있는...

 

칠포가 그런 어마무시한 곳입니다 ㅎㅎㅎ 몇 번 못 가본 것 같은데, 추억이 방울방울 ㆀ

 

이번엔 비행 사진이 대부분입니다.

 

워낙 릿지 구간이 좁고, 비행자가 많았다보니~ 제가 비행하는 타이밍에 같이 비행하고 계셨던 분들 밖에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사진이 더 많지만, 개인적으로 다 보내드리고 몇 장 추려서(?) 올려봅니다.

 

편집_IMG_5331.JPG

 

터키 이후 오랜만에 보는 태경이 오빠! 사무실에서 출발 전

 

편집_IMG_5334.JPG

 

오랜만에 포항 칠포해수욕장으로 고고씽!

 

 

편집_IMG_5342.JPG

 

열풍패러글라이딩클럽 박교택 회장님

 

편집_IMG_5350.JPG

 

박상현 교육생(님)

 

 

편집_IMG_5354.JPG

 

이호정 회원님

 

편집_IMG_5360.JPG

 

이호정 회원님

 

 

편집_IMG_5363.JPG

 

천인걸 이사님

 

편집_IMG_5366.JPG

 

이호정 회원님

 

 

편집_IMG_5374.JPG

 

조민경 총무님 + 천인걸 이사님

 

편집_IMG_5381.JPG

 

백승호 회원님(?) + 타 팀 + 조민경 총무님 + 천인걸 이사님

 

 

편집_IMG_5382.JPG

 

편집_IMG_5383.JPG

 

이번 포항 정밀착륙 월드컵을 추진하신 분? 팀?이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ㅜㅜ

 

편집_IMG_5384.JPG

 

기체 색깔이 너무 이뻐서 한 컷, 두 컷!

 

편집_IMG_5385.JPG

 

편집_IMG_5387.JPG

 

조민경 총무님

 

편집_IMG_5392.JPG

 

조민경 총무님

 

편집_IMG_5395.JPG

 

그 좁은 공간에서 아둥바둥 릿지 타봤지만, 199m 라니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1분 쫄이 가능한 이륙장에서 30분 채워서 만족♡

 

편집_IMG_5397.JPG

 

이륙장 앞은 복작복작~ 박재구 회원님 이륙 준비 중.

 

편집_IMG_5399.JPG

 

윤미희 회원

 

편집_IMG_5403.JPG

 

유계향 회원님

 

편집_IMG_5404.JPG

 

박주현 회원

 

편집_IMG_5411.JPG

 

(빨) 유계향 회원님 + (노) 윤미희 회원

 

 

편집_IMG_5424.JPG

 

윤미희 회원 + 유계향 회원님

 

편집_IMG_5432.JPG

 

(빨) 유계향 회원님 + (노) 윤미희 회원

 

편집_IMG_5437.JPG

 

윤미희 회원

 

편집_IMG_5456.JPG

 

타 팀이나, 가장 근접하게 촬영하여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한 컷

 

 

편집_IMG_5459.JPG

 

(빨) 유계향 회원님

 

편집_IMG_5465.JPG

 

착륙장 풍경 = 포항 칠포해수욕장

 

 

편집_IMG_5468.JPG

 

편집_IMG_5469.JPG

 

착륙장 풍경 = 포항 칠포해수욕장 = 한국의 욀루데니즈(?)

 

고도는 10분의 1이니 욀루데니즈에 비할 바 못 되지만, 새파란 바다와 초록초록한 산이 어우러진 느낌이 굿!

 

 

편집_IMG_5470.JPG

 

편집_IMG_5471.JPG

 

윤미희 회원 착륙

 

 

편집_IMG_5481.JPG

 

열풍 박교택 회장님 착륙

 

편집_IMG_5482.JPG

 

 

편집_IMG_5483.JPG

 

금강산도 식후경 ♬ 해물파전에 동동주 한 사발!

 

편집_IMG_5484.JPG

 

박주현 회원 착륙

 

편집_IMG_5486.JPG

 

박주현 회원 + 김민규 회원

 

편집_IMG_5487.JPG

 

동생을 챙기는 오빠의 마음. 빅버드 가족 ♡

 

 

편집_IMG_5488.JPG

 

편집_IMG_5489.JPG

 

편집_IMG_5491.JPG

 

 

편집_IMG_5492.JPG

 

칠포 해수욕장에서의 알찬 비행. 다음에 또 언제 다시 올 지 모르지만, 칠포 바다야~ 안녕!

 

댓글을 먹고 삽니다 ㅎㅎㅎ

어제 일찍 안 자가며, 키 1cm 더 못 커가며 올린 사진에

댓글이 많이 달리니 기부니가(기분이) 좋아서요~ *>_<* 오늘도 살포시 올려놓고 자러갑니다.

다음 시간에 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 profile
    박홍삼(박광진) 2019.07.24 04:50
    오랫만에..1빠..ㅋㅋ
    칠포 해수욕장....좋은곳이지..이륙장 멋지게 잘 만들었네...맨날 걸어서 올라가고
    비행 못하면 기체 메고 내려오고...ㅠㅠ
    개인적으로 몇번 가봤는데 단 한번도 비행 못한곳인데..다들 잼나게 비행 하셨네여
    비행이 부러운게 아니고...해물파전에 시원한 동동주...캬악...비행 마치고 죽도시장에 가서
    신선한 횟 한접시...캬악....이 맛에 칠포 가는거지...옆 마을에 전망대 다방(커피)있는데
    거기에는 젊은 친구들이 많이 있데...경치도 괜찮은데 무슨 커피값이 우리가게 밥값보다 더 비산지.ㅠㅠ
    어떻게 아냐고..ㅋㅋ 당연히 애인하고 가 봤지...ㅎㅎㅎㅎ
    지은아....
    사진 잘보고 간다...글도 너의 모습과 똑같이
    이뿌게 잘 쓰네....자꾸 올리지마...홈피 활성하면 짱님은 좋고..
    용균이 힘들어지고...ㅋㅋ
    그리고...
    민규아...빅버드 여성회원들 강하게 키워야지..뭐야 기체 들어주고
    사진은 쬐매 멋지네....
    동동주...파전이 제일 부럽다..ㅠㅠㅠ
  • profile
    캡틴(윤미희) 2019.07.24 11:27
    해물파전에 시원한 동동주가 부러운 1인 추가요!!
  • profile
    조민경 2019.07.24 09:45
    또 안자고 올맀네......ㅎㅎㅎ
    지은이 덕분에 칠포에서 비행사진 이쁜거 많이 나왔다..고마워~~^^
    제가 마지막 칠포 비행이 (강풍에 비행못했지만)2016년 6월 6일이더라고요.....
    .ㅋㅋ 3년만에 가서 재미나게 비행하고 왔습니다.
    릿지 구간이 짧아서 아쉬웠지만 새로운 이륙장 포항팀이 고생해서 만들어 주셨는데
    기회가 되면 자주 갔으면 좋겠습니다...기분전환 비행으로 좋은곳...^^
  • profile
    지니킴 2019.07.24 09:51
    나도 칠포오오오오오ㅠㅠ 아직한번도 못가봤어용..ㅠㅠ
  • profile
    캡틴(윤미희) 2019.07.24 11:25
    사진도 참 좋은데...
    사진이 참 멋진데...
    글 읽는 재미가 완전 쏠쏠이다 ㅋㅋㅋㅋ

    칠포비행의 시원함이 캬~~ 새록새록이다 ㅋㅋ
    멋진 비행사진 공유해준 지은이에게 쓰담쓰담을! ㅋㅋ 멋진 사진 고마워 ♥
  • profile
    저압선(박주언) 2019.07.24 16:35
    또 언제갈 칠포인가 후 ㅠㅠㅠㅜ
  • profile
    사라센 2019.07.24 17:09
    아이고...지은아
    13번 이륙 실패한건 쫌 잊어라..
  • profile
    박홍삼(박광진) 2019.07.24 20:05
    아이구...호정행님이 범인이네.ㅋㅋ
    지은아...타 팀이 아니고 행님이다..ㅎㅎㅎㅎㅎ
    빅버드 기록인가여..와우...기록 많은데여
    1.13번 이륙실패(호정행님)
    2. 7시간 넘게 비행(태봉행님)
    3. 대구 구지 이륙후 진해 해군사령부 착륙후 군인들에게 연행(태경행님)
    4.고도 3.000M 비행 (손팀장님)
    5.병원에 제일 많이 입원한 (저급팀장님...봉희행님)
    등등...또 무슨 기록이 있나여????
    아......패러스쿨 중에 술(알콜)제일 많이 먹는 기록도 포함되나...푸하하하하
    술벅드 스쿨...화이팅..ㅋㅋ
  • profile
    사라센 2019.07.25 07:49

    ㅎㅎㅎ

    찾아보니 2012년 3월 12일이네....

    엄청 재미있었던 날인데 옛날 이륙장은 기체 한대 겨우 펼수있고,먼지 풀풀 날리는 흙바닥이였지.


    http://www.bigbirdpara.co.kr/index.php?_filter=search&mid=big_gallery&search_keyword=%EC%B9%A0%ED%8F%AC&search_target=title_content&page=2&division=-206316&last_division=0&document_srl=32745



  • ?
    낙하산 2019.07.24 18:10
    지은이 수고했어요
    잘보고 갑니다
    근대 민경이 태경인 싸워도 될낀데
    말로하고 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