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사진을 뒤적이다...2011년 4월 17일 칠포사진이 눈에 들어옵니다.


진달래 피고 동풍 불때에는 칠포를.....
saracen
옛날 사진을 뒤적이다...2011년 4월 17일 칠포사진이 눈에 들어옵니다.


진달래 피고 동풍 불때에는 칠포를.....
saracen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550 | 문경 뱅 갑니다 2 | 빅버드 | 2006.08.24 | 3551 |
| 1549 | 번개팅!! 2 | 중급팀장 | 2006.08.25 | 3129 |
| 1548 | 오늘 촉촉한날 소주생각나는사람 오세요(냉무) 2 | 부성 27종 | 2006.08.25 | 4295 |
| 1547 |
[re] 청도 GPS Waypoint
|
이종섭 | 2006.08.27 | 3279 |
| 1546 |
청도 GPS Waypoint
|
이종섭 | 2006.08.27 | 3346 |
| 1545 | 클럽 정리정돈 | 갈페러 | 2006.08.28 | 3506 |
| 1544 | 이번주 주말(토요일) 빅버드 단합 모임을 개최합니다. 4 | 김경호 | 2006.08.28 | 3342 |
| 1543 | 빅버드 로고 완성 | 공군사령부 | 2006.08.29 | 2984 |
| 1542 | 체험비행, 노총각들 많이 참가하세요 | 공군사령부 | 2006.08.29 | 3579 |
| 1541 | [re] 안녕하세요!! | 빅 총 | 2006.08.30 | 2970 |
| 1540 | 안녕하세요!! 2 | 이헌준 | 2006.08.30 | 2897 |
| 1539 | 윈드스타 풀셋 판매합니다. | 데부 | 2006.08.31 | 2967 |
요때 비행 참 재미났었는데.....^^
이날 찍은 칠포 사진 외국이라고 뻥치고 다녔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