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11월2일 금욜
시간:18시30분
장소:앞산 충혼탑주차장
왜?: 그냥
산행후 한잔묵는거지요머
준비물: 물한빙.뒤풀이는 좋은제도 뿜빠이
갈사람 리플 달아주시고 아무도 없음 혼자라도 출발!
날짜:11월2일 금욜
시간:18시30분
장소:앞산 충혼탑주차장
왜?: 그냥
산행후 한잔묵는거지요머
준비물: 물한빙.뒤풀이는 좋은제도 뿜빠이
갈사람 리플 달아주시고 아무도 없음 혼자라도 출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48 |
갤 3 좋네요~~
5 |
saracen | 2012.10.30 | 4074 |
| 1247 | 신입교육생 환영 17 | 버드맨 | 2012.10.29 | 3724 |
| 1246 | 한주 쉬었더니.. 5 | 크림소울(현준) | 2012.10.22 | 4625 |
| 1245 |
팔리...지못미 사진
4 |
hong | 2012.10.21 | 4247 |
| 1244 | 신입교육생 환영 4 | 버드맨 | 2012.10.13 | 3177 |
| 1243 | 신입교육생 환영 5 | 버드맨 | 2012.10.11 | 3056 |
| 1242 | 탑손님이 티비에 떴어요~~^o^ | 시몽~~ | 2012.09.28 | 3790 |
| 1241 | 추석 잘 보내시소 1 | 바람결 | 2012.09.28 | 4505 |
| 1240 |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3 | 조민경 | 2012.09.28 | 3535 |
| 1239 | 9월 21일 밀양 얼음골로 초대 합니다, 1 | 이상천 | 2012.09.20 | 4224 |
| 1238 | 두영이 형이랑 노가리 까다가 문득 생각난 얘기... 13 | 시몽~~ | 2012.09.19 | 3245 |
| 1237 | 신입교육생 환영 21 | 버드맨 | 2012.09.18 | 3155 |
쓰~~~!! 오후반 일하러 가야 하는데....
전부들 맛있게 묵고 ...잘묵고 잘살아라..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