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영상

|  외국동영상 및 기타 동영상입니다

조회 수 2411 추천 수 0 댓글 12
  • profile
    버드맨 2012.02.07 15:17

    여기가 어디고?

    우리도 여기 한번 가자.

     

  • ?
    쪼양 2012.02.07 16:10

    아무리 편집의 묘미를 감안한다하더라도 

    이건 거의 신의 경지??? ㅠㅠ

  • profile
    버드맨 2012.02.07 17:08

    신은 무신?

    ㅎㅎㅎ~ 쪼도 쫌만 더 하면 저렇게 할 수 있다.

    릿지 탈줄만 알면 가능하지.

  • profile
    박장수 2012.02.07 17:10

    여태 본 영상중 넘버 3에 드는 영상입니다..헐   엔돌핀 및 아드레날린 이  확....

    시공제 왕매미가 뼈져리게 반성되네요.

  • ?
    시몽~~ 2012.02.07 22:47

    아~~ 제가 저놈을 쫌 알죠...

    소시적 제가 쫌 키웠던....쿄쿄쿄~^^;;

    진 밥티스트 챈들리어...

    26살의 프랑스 출신의 프리스타일 및 아크로 파일럿이구,

    영화 감독이자 제작자라는...

    듀텍이라는 패러글라이드 제작사에서 디자이너로 있구 테스트 파일럿도 겸한답니다

     

    현재 알려진 모든 아크로 매뉴버를 마스터 했구...

    여튼 젊고 뱅잘하고, 영화도 쫌 하는 다재다능한 칭구라네요~~ㅋㅋ

  • ?
    그냥 훈이 2012.02.08 01:23

    에이~!!!뭐 그렇겠지요~ㅋㅋㅋ

    형님이 키우셨다니 믿을수 밖에...

  • profile
    빅맨 2012.02.08 10:47

    굿..화질도 좋아요.

    hd로 다운받아서 소장용으로 보관해야겟삼..땡스

  • profile
    박장수 2012.02.08 12:43

    시몽이는 모르는데 없네 ㅋㅋ

  • profile
    박장수 2012.02.08 12:48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 profile
    빅맨 2012.02.08 13:20

    동영상 다운 받는법을 호정씨한테서 배웠는데 인터넷에서 검색하거나  아니면 내블로그에서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hee539/40104322910

     

     

  • ?
    박정애 2012.02.08 13:43

    오~우 멋지다..도심에서 저렇게 가능한가요?..

    시몽이 정보는 확인안돼지만 믿을께..ㅋㅋ

    많이 알지만 얕게 아는 시몽~ㅋㅋ

  • ?
    두연 2012.02.09 13:41

    대박 언젠가는 꼭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