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버드 동영상

|  비행한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조회 수 3738 추천 수 0 댓글 24
  • profile
    이승우 2013.02.25 21:59

    장인이 한땀한땀 따서 만듯든한 노고가 보이네요...

    역쉬~~

  • ?
    규니 2013.02.26 12:35

    한땀 한땀???  그냥 시력 좀 나빠지고.....계속 앉아 작업해서 허리아프고...뭐 이정도???

  • profile
    대연아날아보자 2013.02.25 22:03

    와우!! 좋아요 ㅎㅎ

    영상 너무 좋네요 고생하셨습니다 ^_________^

  • ?
    규니 2013.02.26 12:36

    제주도 좋더나????

    참 그리고 마눌 상호 결정됐다..... Party by 연   ^^

  • ?
    saracen 2013.02.25 22:24

    상영관 하나 잡자...

    이런건 영화관에서  돈 내고 봐야해...

  • ?
    규니 2013.02.26 12:36

    형님 사진이 진짜 작품입니다.   뱅중에 뱅하기도 바쁜데 진짜 오만거 다하시네용~~

  • profile
    조민경 2013.02.25 23:20
    와~~~~~대박 최고!!!!!!
    심장벌렁거린다....역시 빅버드야
    규니 화이팅!!!!!밥쏜다 생고기??? ㅎㅎㅎ
    말만해~~~^^
  • ?
    규니 2013.02.26 12:37

    내 계좌로 돈으로 송금해라..... 

  • ?
    시몽~~ 2013.02.26 00:27
    빅버드는 놀라운 사람들이 만든 놀라움의 연속인듯 합니다...
    규니형 한잔 모시고 픕니당...
  • profile
    버드맨 2013.02.26 08:14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멋진영상이 나왔네~
    수고 많이 했다.

    근데 이 영상 별도의 방을 만들어 영구보관해야 안되나?
  • profile
    박장수 2013.02.26 08:47
    우와!!! 보고 깜짝 놀랬네. 용균이 대단하다

    소장 하고 싶네
  • profile
    100soon 2013.02.26 09:03

    part2  기대 되는데....쵝오!

  • profile
    남선달 2013.02.26 09:23
    용균이 직업 바꿀라 카나?
    누구 말처럼 방송국에 취업해도 되겠다..뭐 지금하는일 보단 돈이 안될것 같으니 일단 알바로 뛰어라..투..잡..ㅎㅎㅎ

    용균이가 요새 자꾸 일거릴 만드네..우짜튼 멋진 영상 감상 잘했다...쫌 하요!!! ㅎㅎ
  • profile
    쓰리공 2013.02.26 10:13

    멋진 영상 쩐다 쩔어 ~ ~ ~ ~ ~

    놀라운 영상편집에 외국 동영상 한개도 안부럽다........ㅎㅎㅎ

    외쿡아 ~들도 우리 영상보고 감탄할껄 ~ ~ ~ ~ ~ ~ 암튼 죽인다........!!!!!!!!!!

    규니 멋재이 ~ ~ ~ ~ ~ ~ ~ ^^  ^^

  • ?
    두연 2013.02.26 11:49

    대~~~~~~~~~박~~~~~~~~ ㅋㅋ 눈이 황홀하네요 ㅆ ㅏ 운드도 그렇고 ㅋㅋ 감솨합니다.~

  • ?
    규니 2013.02.26 12:39

    영상 플레이 타임이 짧아 많은 분들 영상을 못담아 아쉽네요......

    그리고 촬영분이 하드 뻑 나는 바람에 많이 날라가서.... ㅜㅜ

    이번 영상에 출연 안되었다고... 넘 속상해 하지 마세요~~~  담을 기약하며......

  • ?
    ㅈI은♬ 2013.02.26 13:48

    우와아~~~ 대박대박!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_< 너무 멋져요 ㅋㄷ 역쉬! 정말 대작입니다!

  • profile
    박장수 2013.02.26 14:10

    컴으로 다시 봐도 , 역시 감동의 물결이 ~~~~

     

  • ?
    야간비행 2013.02.26 14:45
    이렇게 울식구들 눈을높여놓으면 어떻해요
    이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가 두꺼비로보일텐데ㅠㅠ
  • ?
    솔개1(건희) 2013.02.26 15:27

    두번째로 이륙하는 장면 멋집니다. 마지막에 강(?) 근처에서 돌면서 내려오는것도 그렇고...완전 액기스네요!!

  • ?
    두연 2013.02.26 16:02

    퇴근할때 집에가면서 현대자동차에서 만들어준 음향 시스템으로 들어봐야겠습다~ ㅋㅋㅋ  인코딩 완료~  완전 기대중~

  • profile
    이상우 2013.03.13 18:22

    곧 개봉할 헐리우드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느낌이에요~^^

    보면서 왜 이리 가슴이 두근 두근 거리는지요~^^

  • profile
    조원장 2015.01.30 17:50
    정말 멋있다...
    배경 음악도 멋찌고 ...
    보는 내내 가슴이 쿵쾅 거리게 만드네....
    그런데 무섭기도 하고....
    잘 봤어여
  • profile
    언제 봐도 가슴벅찬 영상 ~ ~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