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 일지

|  회원의 비행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장소 : 합천 초계  남좌 풍향/풍속 : 동남풍/2m/s) 날씨: 맑음(강수확률 0%)

기종 : 볼레로6    고도 : 600m               시간 : 5분(11:30분~11:35분)  ●비행거리 : 5km

내용 : 40회 합천 초계 원정 비행하다.

합천 지상연습하고 처음이다 , 지상 연습장으로는 짱이다. 그래서 비행은 이산은 처음이다. 처음이라서 긴장탄다.

짱님이 코스 잘 아려주어서 따라 잘 내려 갔다. 처음 착륙인데 무난하게 안정적으로 했댜.

 

장소 : 합천 초계  남좌 풍향/풍속 : 동남풍/2m/s) 날씨: 맑음(강수확률 0%)

기종 : 볼레로6    고도 : 800m               시간 : 8분(14:20분~14:28분)  ●비행거리 : 10km

내용 : 41회 합천 초계 원정 비행하다.

능선을 가볍게 넘을 고도가 나온다. 능선따라 쭉 가본다. 우턴 콜이 와서 착륙장으로 진행했는데 고도가 유지된다.

귀접기 해보라해서 잘했고, A라이저 2개 동시에 잡아서 당겨라하는데 엄첨 험첨 힘들고 안당겨진다. ㅎㅎ

8장 비행 알려주시는데 잘 했다 ㅎㅎ 열잡는데 이렇게 8자 비행하면서 잡는다고 하셨다.

짱님이 콜주시는데 재대로 따라 못했다. 풍향이 바뀌어 급하게 턴하면서 기체가 솥아지는 것 같아서

착륙 시 위 케노피 본다고 자세가 만세 자세가 되었고 전방 주시를 못했다.

브레이크 급하게 잡아 당겼는데 늦었고 엉덩이로 찍는 자세로 착륙했고 다행히 한번 찍고 일어서는 자세로 연결되어서

충격이 크지 않아서 다행이었지만 약간 위험한 착륙이였다. .

착륙직전에 방향이 바뀌어도 급 방향전화는 위험 할 수 있다고 그대로 쭉 밀고 들어오라고 하신다. 

항상 감사합니다.

 

장소 : 합천 초계  남좌 풍향/풍속 : 동남풍/2m/s) 날씨: 맑음(강수확률 0%)

기종 : 볼레로6    고도 : 800m               시간 : 8분(13:10분~13:38분)  ●비행거리 : 7km

내용 : 42회 합천 초계 원정 비행하다.

오늘 이륙 3번은 모두 잘했다. 자세 좋고 이륙도 좋다.

착륙할때 고도가 약간 높았다. 착륙을 운동장 펜스거의 근접까지 가서 착륙했는데 돌아서서 브레이크 당겼는데 펜스에 케노피가 걸렸다.

처음온 착륙장이라 그런지 착륙은 대체적으로 수월하지 않았다. 다음부터는 길게 느끗이 들어와야겠다.

PS : 오늘 날씨가 오후들어서 따듯하다 비행복 입고 거우털 파카 입으니 덥다. 마지막 비행때는 비행복 만으로도 더워서서 벗었는데 한기가 든다

집에 와서 자고 다음날 아침에 읽어나니 콧물이 줄줄 흐른다. 몸살기도 동반한다.

 

ㅠㅠ 꽃피는 춘삼월에 콧물감기다. 3월3일 비행도 못간다고 짱님게 전화드리고 하루종이 누워서 있었다. ㅠㅠ